JS Intensive Care Service
(집중관리 서비스 I.C.S.)

JS Education Group은 저희를 통해 출국하신 유학생분들의 원활한 현지정착과 학업생활 적응을위해 현지 특별 학생관리 시스템인 ‘집중관리 서비스’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집과 멀리 떨어진 머나먼 외국땅에서의 생활이 두려운 분들이나 언제든 일어날 수 있는 돌발상황이나 변수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져 드릴 것입니다.

JS는 일반 유학원들처럼 수속만 끝내고 출국안내 한번만으로 절대 업무를 끝내지 않고, 현지 생활에 적응하고 성공적으로 연수를 마칠 수 있을때 올바른 길잡이가 되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생 한번 가는 어학연수이기 때문에 경험 있고 지식있는 상담원이 학생들의 개인실정에 맞게 잘 안내하고 목표하는 실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조력자가 되어 줄 것을 약속드립니다.

학생관리 담당 지정제 운영

출국전 학생관리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출국전 학업스케줄 관리, 캐나다 학생비자 발급(해당시), 출국전 오리엔테이션, 이 모든 프로세스는 모두 1인의 담당  컨설턴트가 진행하며 업무별로 담당자가 분리되어 관리가 반복/중첩되는 불편함을 미연에 방지하였습니다.

지정된 담당자는 관리는 출국후에도 그치지 않고 이어져서 현지 생활의 완벽 적응을 위해 도와 드리게 됩니다.  연수가 끝날때 까지  한분을 소중한 고객 여러분을 위해 개인 전담 컨설턴트가 지정되어 여러분의 처음과 끝을 모두 한결 같이 지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담관리 지정제

한번 회원은 끝까지
상담과 출국부터 현지적응까지

출국 전후 오리엔테이션

오리엔테이션

출국전, 출국후에도
2번 꼼꼼하게 챙깁니다!

JS Edu의 오리엔테이션은 출국설명회와 도착설명회로 2차례 나누어 진행됩니다. 출국전 담당 컨설턴트는 출국과 외국생활에 필요한 전반적이고 기본적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도착후 각 도시의 현지센터에서는 본격적인 생활적응을 위한 안내를 다시 해 드리게 됩니다.

사전에 구매한 할인 교통카드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며, 핸드폰 구입안내, 은행계좌 개설까지 현지적응을 기본으로 도와드리며, 생활용품구입, 통신사이용, 병원이용법, 대중교통 이용법등 공부, 주거, 생활, 위급상황에 필요한 것들을 다시 한번 설명하여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안내 해 드릴 것입니다.

검증된 홈스테이 배정서비스

(1인1실 / 1일3식 기본제공)

캐나다 주요 도시의 현지 센터에서는 모든 홈스테이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살펴보고 집주인과 꼼꼼한 면담을 통하여 학생들이 배정될 집들을 선정합니다. 한번 선정된 집들 또한 꾸준한 학생들의 피드백관리를 통하여 불만이 쌓이거나 비합리적 곳들은 과감히 제외하고 있습니다. 사전 방문과 이전 학생들의 만족도를 체크를 통하여 확실히 검증되고 만족도가 높은 홈스테이 가정으로 배정해 드릴 것입니다.
홈스테이 신청시 우선 고려사항을 체크해서 조건별 우선순위에 따라 가정을 선별/배정해 드리며, 출국전 홈스테이 사진 및 가족 정보를 함께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홈스테이 가정은 1인 1실 독실, 1일 3식 제공이 기본 원칙입니다.

홈스테이배정

피드백 좋고 친절한
안심! 검증된 가정으로

의료통역 및 의료접수 대행

몸이 아프면

혼자 서럽지 않아요~
의료접수 및 통역대행까지,

외국땅에서 혼자 생활하면서 몸이 아플때 만큼 힘든때도 없습니다.  JS의 집중관리 서비스는 응급상황시 대처방법 안내, 인근 병원정보, 병원예약대행 그리고 의료통역 서비스까지 제공 해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현지 병원 이용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으며 영어가 어느정도 가능한 분들조차도 자신의 증상이나 병변을 정확히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환경 변화에 신체적으로 민감하게 반응하거나 평소 자주 병원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의료접수대행 및 통역서비스는 현지 센터에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병원 동행시 이동실비는 개인이 부담하시게 됩니다.

해피콜 밀착관리 시스템

현지 오리엔테이션을 받고 적응을 시작하여도 한국내 담당지정자의 임무는 끝이 아닙니다. 한국에서 안내해 드린대로 수업과 홈스테이, 현지 적응에는 문제점이 없는지 직접 전화로 체크하게 됩니다. 학업과 주거, 의료, 비자등에 대해 총체적으로 대비하기 위해서는 톡이나 이메일로는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으며, 학생의 실정을 알고 상담했던 상담원이 직접 국제전화통화를 해야만 효과적이기 때문에 전화점검을 하고 있습니다.

홈스테이나 수업에는 애로점이 없는지 점검 해 드리며, 비자 관리하는 법, 병원 이용법등 유학원에 문의하기전에 먼저 다음주에는 무엇을 주의해야 할지에 대해 적응기간동안 모닝콜처럼 매주 사후관리 국제전화를 드릴 것입니다.

전화도 해줘요!

그래도 불안불안
매주 전화로 꼼꼼히

3Ways Contact management

3 협업 시스템

유학원, 현지지사, 어학원
까지 3개 업체 협업으로

출국 후 학생 관리 주체는 JS Education Group 한국 본사 – 캐나다 현지 서비스 센터 – 어학원의 한국인 코디네이터 or 학생 관리 담당자 이렇게 세 파트로 분리됩니다. 이 때 성공적인 학생관리는 이 세 주체가 얼마나 서로 밀접하게 협조하고 상호 정보를 공유하는지에 따라 좌우됩니다.

저희 JS Education Group은 현지 센터 및 학교 담당자와 24시간 긴급 컨택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으며 여러분께서 도움을 요청하시면 동시에 협조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

진학/ 취업/ 이민법률 서비스 제공

어학연수나 유학을 하시는 분들 중 현지 정착을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현지 대학진학을 통하여 지속적인 학업이 필요한 경우나, 장기적인 현지 정착을 위하여 유학관련 분야 이상의 전문적인 분야의 지원이 필요한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 JS 현지 서비스센터는 이러한 진학, 취업, 부동산, 이민, 법률 등의 정보 서비스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해드리며 여러분이 소기의 목적을 이룰 때가지 여러분 곁에서 가족처럼 지키고 지원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가 정착이 필요하면

걱정마세요~
JS는 끝까지 책임집니다.
call me back

Study With ILSC! Register with ILSC 자료실!

ILSC에 대해 궁금한게 있다면? ILSC에 등록신청하고 싶다면? 언제나 ILSC자료실에 문의 주세요~
call me back